최종편집시간: 2020-07-14 17:04:13
모바일
19.1℃
온흐림
미세먼지 좋음

젝시믹스, 제시 모델 발탁

  • 입력 2020.05.28 09:22 | 수정 2020.05.28 09:22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가수 제시 젝시믹스 화보ⓒ젝시믹스가수 제시 젝시믹스 화보ⓒ젝시믹스

젝시믹스는 가수 제시를 여성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제시는 젝시믹스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TV CF및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활발히 참여할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걸크러시를 대표하는 여성 래퍼 제시는 파워풀한 가창력, 당당한 여성미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라며 "솔직하고 당당한 이미지와 운동을 즐기는 액티브한 삶의 모습이 젝시믹스가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모습과 닮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여름 시즌 신상품의 특장점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제시와 함께 한 젝시믹스 X-프리즈마 워터라인은 레깅스, 브라탑, 쇼츠, 레쉬가드, 맨즈의 쇼츠와 레쉬가드 등 총 23종으로, 오는 29일 출시될 예정이다. 브라탑과 여성레깅스, 남성레깅스 3가지로 구성됐으며, 액티비티 라인은 편안하게 허리를 잡아주는 자가드 밴드가 들어가 있다.


젝시믹스는 섬유전문기업 효성과 콜라보해 사계절내내 활용 가능하도록 설계한 X-프리즈마를 공동 개발했다. 워터용 원단 특유의 광택을 없앤 매트한 소재와 흡한속건 기능으로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X-프리즈마 워터라인은 전문 수영복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워터전용 소재를 사용했고 특유의 강한 내구성으로 원단의 변형없이 선명한 컬러감을 구현해 냈다. 수영복 특유의 광택을 없애고 매트한 느낌도 구현했다.


또 격렬한 워터 스포츠 중에도 물 빠짐이나 이염, 오염 걱정이 없으며 UV 차단 기능도 갖추고 있다. 원단 특성상 물의 함수량이 적어 젖어도 무거워지지 않고 빠르게 건조된다. 습기를 배출해 체내의 열을 방출해 주는 쿨링 효과가 있다.


제품은 기본 베이직 컬러부터 형광, 파스텔까지 폭넓은 컬러로 구성됐다. 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착용감과 특유의 청량감으로 액티브한 퍼포먼스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여름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워터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만큼 일반 레깅스 원단보다 더 특별한 원단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X-프리즈마라는 독자 원단을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젝시믹스 2020 S/S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홍대, 가로수길,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3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제시는 당당하고 건강한 여성상을 추구하는 젝시믹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정말 잘 부합하는 모델"이라며 "극심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강렬한 컬러감으로 준비된 젝시믹스의 고기능성 신상품들과 함께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