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수원 역세권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분양

  • 송고 2020.06.01 09:49
  • 수정 2020.06.01 09:49
  • EBN 안광석 기자 (novushomo@ebn.co.kr)
  • url
    복사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조감도.ⓒ대우건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조감도.ⓒ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 김형)은 지하철 1호선과 신분당선 연장(예정) 더블역세권인 화서역 인근 대유평지구에 주상복합 단지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오피스텔을 오는 5일 분양한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은 아파트 3개동 665세대와 오피스텔 2개동 460실로 구성된 총 1125가구 단지다. 지하 3층에서 지상 41층 초고층 주상복합 단지로 구성된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은 지하철 1호선과 신분당선(예정) 더블역세권인 화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게 큰 장점이다. 인근에 KTX와 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수원역과 서수원시외버스터미널 등 대중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수인선(수원-인천) 수원역이 오는 8월 개통 예정이며, 강남과 양주신도시를 연결하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도 오는 2021년 착공 예정이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투시도.ⓒ대우건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투시도.ⓒ대우건설

단지 인근에는 송림초등학교·명인중·장안고·성균관대·경기대·아주대 등의 교육시설과 롯데백화점 및 아주대학교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다.


단지는 전타입 전용면적 84㎡로 구성된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공간활용도가 우수한 4베이와 조망권 좋은 거실 2면 개방형 등 아파트급 평면이 적용됐다. 대부분 판상형 구조로 3개 실과 2개 욕실·주방·거실로 구성돼 아파트와 동일한 설계가 적용됐다.


이번 분양은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운영되고 사전예약자에 한해서만 실물 견본주택 방문이 가능하다. 사전예약은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홈페이지를 통해 2일부터 접수된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분양가는 5억원대 중반으로 전망된다.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한국감정원 청약홈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청약통장 가입여부와 무관하게 청약신청금 300만원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3년 9월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