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고급 치즈 담은 '얼티밋 치즈포켓' 출시

  • 송고 2020.06.02 10:53
  • 수정 2020.06.02 10:53
  • EBN 김지웅 기자 (jiwo6565@ebn.co.kr)
  • url
    복사

ⓒ피자헛

ⓒ피자헛

한국피자헛은 스위스 라끌렛 치즈·부드러운 크림치즈·쫄깃한 모짜렐라를 가득 담은 주머니 모양의 차별화한 엣지로 디자인한 프리미엄 '얼티밋 치즈포켓'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합리적인 구성과 부담 없는 가격의‘치즈포켓 콤보 세트’를 선보인다. 얼티밋 치즈포켓은 더 풍부한 치즈를 경험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다.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엣지에 가득 담겨 있는 독특한 모양이 특징이다.


치즈포켓 엣지는 기존 치즈크러스트 대비 엣지의 치즈양이 2배로 늘어났다.


여기에 육즙 가득한 부드러운 버거 스테이크, 폴란드식 프리미엄 훈제 소시지 킬바사 토핑, 풍미 가득한 BBQ 소스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진한 맛을 제공한다.


피자헛이 진행 중인 프리미엄피자 배달 30% 포장 40% 행사 이용 시,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 단품을 1만794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피자헛은 신제품 출시를 통해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에 리치 치즈 파스타와 함박스테이크로 구성된‘치즈포켓 콤보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오는 8월 31일까지 피자헛 전 매장에서 포장 구매 시 미디움 콤보세트를 최대 48% 할인된 가격인 2만1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도우와 토핑에 대한 끊임없는 혁신으로 국내 피자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온 피자헛이 도우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엣지로 무장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은 사전소비자 조사에서 피자헛 35년 역사상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고객에게 맛과 퀼리티로 인정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