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06 11:17:01
모바일
27.9℃
구름조금
미세먼지 보통

내셔널지오그래픽 썸머 슈즈 '클라우드 콜렉션' 출시

  • 입력 2020.06.02 16:39 | 수정 2020.06.02 16:39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2020 썸머 샌들 콜렉션ⓒ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2020 썸머 샌들 콜렉션ⓒ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여름을 맞아 신제품 여름 슈즈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2020 썸머 샌들 콜렉션은 풋배드와 아웃솔 부분에 공기층을 레이어드 한 I.U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브 클라우드 샌들은 구름 모양의 밑창으로 쿠션감을 극대화한 샌들로 발의 피로를 줄여준다. 발등과 발목 부분 안감에 신축성 좋은 네오프렌 소재를 사용해 착화감이 부드럽다. 벨크로 스트랩이 발을 가볍게 잡아줘 신고 벗기도 쉽다. 미끄러움 방지를 위해 밑창에 헤링본 무늬를 적용, 접지력을 강화했다.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다이브 클라우드 슬리퍼는 공기층을 레이어드 한 I.U 소재의 풋배드로 안정적이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이 좋은 슬라이드다. 발등을 감싸는 갑피 부분에 네오프렌 소재를 적용해 발등 높이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 2가지로 출시됐다.


올 여름 트렌드 아이템으로 꼽히는 '플럼피 뮬'에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청키한 아웃솔과 두꺼운 슈 레이스(운동화 끈) 등 유니크한 디테일을 더했다. 클래식한 스니커즈에 신발 뒤축을 잘라낸 뮬 스타일로 슬리퍼처럼 편하게 신을 수 있다. 색상은 블랙, 카키, 아이보리 3가지 내추럴한 컬러로 출시됐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여름 슬라이드와 샌들은 전국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판매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담당자는 "올 여름에는 쾌적하고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인 샌들과 슬라이드 제품들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며 "구름 위를 걷는 듯 폭신폭신한 착용감은 물론 브랜드 빅 로고로 포인트를 준 여름 슈즈 아이템으로 세련된 썸머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