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10 16:54:44
모바일
26.1℃
온흐림
미세먼지 좋음

벤츠 코리아, '인증 중고차 페스티벌' 개최

  • 입력 2020.06.04 11:01 | 수정 2020.06.04 11:02
  • EBN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보증 기간 연장·차량 시승·최신 커넥티비티 무상 장착 등 제공

6월 5일부터 14일까지 전국 21개 인증 중고차 전시장서 실시


ⓒ벤츠 코리아ⓒ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전국 21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인증 중고차 페스티벌(MB Certified Festival)'을 6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 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투명한 중고차 매매 시스템을 정착시키고 중고차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본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믿을 수 있는 구매와 안전하고 편리한 차량 운용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기간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은 기존 1년/2만km(선도래 기준)의 무상 차량 보증을 1만km 추가 제공(1년/3만km 선도래) 받으며, 현대해상과 협력해 최대 40만원까지 자기부담금 지원비용 보장 보험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안심하고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중고차 구매 시 경험하기 어려웠던 시승 서비스도 인증 중고차 전시장 최초로 제공한다. 시승 가능 차량은 전시장별로 상이하며 시승은 이번 행사 기간 일부 차종에 한해 가능하다.


커넥티비티 기능이 탑재되기 이전의 모델에서도 장치와 스마트폰을 연동해 보다 편리한 차량 경험을 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Mercedes me Digital Assistant)'도 무상으로 제공된다(가능 차량 한정).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일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AMG 퍼포먼스(AMG PERFORMANCE)' 프로그램 티켓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뿐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국 21개 전시장 방문 및 상담 고객에게도 메르세데스-벤츠 정품 악세서리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전국 최대 네트워크를 보유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를 통해 공식 수입된 차량 중 6년 또는 15만km 이내 무사고 차량을 대상으로 198가지 항목의 품질 및 안전성 검증을 꼼꼼하게 거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량이다. 구매 시 철저한 차량 검증과 더불어 차량 주행 거리 및 정비 이력서까지 확인할 수 있어 중고차 구매 시 신뢰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사후 관리와 고객 만족을 위해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년 또는 2만km까지 무상 보증 수리 프로그램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등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만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는 기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투명한 중고차 매입 시세 및 프로세스를 보장함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최상의 품질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토대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는 매년 높은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다. 지난 2013년 국내에 공식 런칭한 이후 올해 5월까지 인증 중고차 누적 판매량은 2만2600여대를 기록했다. 2019년에는 전년 대비 40% 가까이 판매량이 증가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