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12 11:55:49
모바일
21.8℃
실 비
미세먼지 좋음

어니스트펀드, 안드로이드 버전 간편투자 앱 출시

  • 입력 2020.06.04 17:06 | 수정 2020.06.04 17:06
  • EBN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양대 마켓 출시 완료, ‘간편투자 대중화 시대’ 연다"

앱 출시 기념 아이폰SE, 갤럭시 A51 당첨 및 포인트 지급 이벤트

어니스트펀드 안드로이드 앱 출시 안내 이미지ⓒ어니스트펀드어니스트펀드 안드로이드 앱 출시 안내 이미지ⓒ어니스트펀드

종합 간편투자 서비스 기업 어니스트펀드는 지난달 iOS 버전 모바일 앱을 선보인데 이어, 안드로이드용 앱 출시도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어니스트펀드 간편투자 앱의 특장점은 쉽고 편리한 간편투자 서비스의 본질은 강화하면서도, 웹페이지를 고스란히 옮겨오는 것이 아닌 모바일에 최적화된 '자산관리' 앱으로서의 기능까지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는 점이다.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하는 복잡한 절차를 없애고, 생체 인증 등의 모바일 보안 도구를 통해 안전한 투자환경을 지원한다.


어니스트펀드는 앱 실행 시 첫 화면인 '자산분석' 탭에서 '투자 자산 현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종합적인 투자 현황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자산분석 탭을 활용하면 많은 상품에 투자했더라도 당월 상환금액 등을 일일이 확인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간편투자' 탭에서는 모집 중인 투자 상품과 모집 예정인 상품을 바로 확인하고 검색할 수 있으며, '자동분산' 탭에서는 개인 투자성향에 따라 예치금을 자동으로 투자해주는 자동분산투자 기능을 제공한다. 자동분산투자는 고객이 매번 자신의 투자성향에 맞게 투자상품을 선별해야 하는 과정을 자동으로 시스템이 대신하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도 앱에서는 신규 상품 오픈과 마감, 이벤트 정보, 투자 중인 채권의 변동사항 등에 대한 알림 기능을 제공해 유용한 정보를 놓치지 않고 받아볼 수 있다.


어니스트펀드 모바일 간편투자 앱에서 투자한 고객만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에서 투자한 고객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아이폰SE(3명), 갤럭시A51(3명)을 증정하는 첫 번째 이벤트는 하나의 투자상품에 50만원 이상 투자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50만원 이상 투자자 모두에게 누적투자금 기준에 따라 자동으로 포인트를 지급, 최대 5만 포인트를 준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