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디지털 프라이스리스 익스피리언스' 캠페인 개시

  • 송고 2020.06.04 17:27
  • 수정 2020.06.04 17:28
  • EBN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 url
    복사

랜선으로 즐기는 공연부터 강의, 요리, 스포츠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마스터카드 기업 로고

마스터카드 기업 로고

마스터카드가 세계적 수준의 디지털 콘텐츠를 집에서 편하게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디지털 프라이스리스 익스피리언스(Digital Priceless Experience)'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팝 가수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의 어쿠스틱 공연에 이어, 테니스 선수 나오미 오사카(Naomi Osaka)의 요리 강습, 럭비 선수 브라이언 하바나(Bryan Habana)의 토크쇼 등 마스터카드 홍보대사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여행과 쇼핑, 음악, 스포츠, 요리와 같은 일상에서의 즐거움이 어느 때보다 소중한 지금, 오프라인 이벤트를 온라인으로 옮긴 디지털 프라이스리스 익스피리언스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 역량을 기울이고 있다는 사측 설명이다.


라자 라자마나르(Raja Rajamannar) 마스터카드 최고마케팅커뮤니케이션책임자(CMO)는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프라이스리스 익스피리언스(Priceless Experiences)'를 오랫동안 운영해온 마스터카드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열정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도록 변함없이 지원할 것"이라며 "마스터카드가 보유한 파트너십을 활용해 평생 간직될 수 있는 순간을 각 가정에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디지털 방식의 후원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해당 콘텐츠들은 마스터카드의 체험형 라이프스타일 허브인 '프라이스리스닷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음악 공연, 프로 게이머들의 플레이 팁, 유명 셰프의 개인 요리 강습, 유명 피트니스 강사들과 함께하는 트레이닝 세션, 세계 유명 오페라 하우스들의 비하인드 투어 외 많은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마스터카드 홍보대사와 유명 스타들, 각계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전용 콘텐츠들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600여 개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앞으로도 추가로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러스텀 다스투어(Rustom Dastoor) 마스터카드 아태지역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수석부사장은 "그 어느 때보다 가정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며 온라인 기기를 통해 엔터테인먼트와 영감을 찾는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고 그들의 열정을 살리고자 이 같은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전 세계 9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접속 가능한 프라이스리스닷컴을 통해 마스터카드 고객들에게 세계 정상급 엔터테이너, 운동선수, 스타 셰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유례없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일부 프로그램은 생중계되며,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만 몇몇 콘텐츠는 마스터카드 소지 고객 및 파트너에게만 제공된다. 또한 마스터카드 파트너들은 API 솔루션을 통해서도 디지털 프라이스리스 익스피리언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