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10 16:54:44
모바일
23.5℃
맑음
미세먼지 좋음

캐롯손보, SKT와 퍼마일 자동차보험 판매 제휴 강화

  • 입력 2020.06.05 10:37 | 수정 2020.06.05 10:37
  • EBN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T map, T멤버십 앱에서 퍼마일 자동차보험 판매

제휴 통한 상품 가입 시 모바일주유권 3만원권 혜택

T map 및 T멤버십을 통해 캐롯손해보험 퍼마일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SK모바일 주유권 3만원권이 지급된다.ⓒ캐롯손해보험T map 및 T멤버십을 통해 캐롯손해보험 퍼마일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SK모바일 주유권 3만원권이 지급된다.ⓒ캐롯손해보험

국내 1호 디지털 손보사 캐롯손해보험이 퍼마일 자동차보험 판매를 위해 SK텔레콤의 주요 앱 서비스와의 제휴를 시작한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이번 제휴는 캐롯손보 설립에 주요 주주사로 참여한 SK텔레콤과의 협력관계 확대의 일환으로, SK텔레콤에서 운영하는 대표적인 앱 서비스인 'T map'과 'T멤버십' 앱을 통해 진행된다.


제휴 내용은 T멤버십 앱 모든 메뉴에서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안내 배너가 노출되고, T map 앱의 경우 음성 광고와 모멘티 팝업이 제공되는 형태이며, SK텔레콤 제휴 채널을 통해 보험료 산출부터 가입까지 일괄 진행이 가능하다. T map 및 T멤버십을 통해 퍼마일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SK모바일 주유권 3만원권을 지급한다.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캐롯에서 출시한 국내 유일의 주행거리 연동 후불형 자동차보험으로 캐롯플러그 기기를 장착, 주행거리를 측정해 매월 탄만큼 보험료를 지불하는 합리적인 자동차보험으로 주목받고 있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DAU(일일 사용자 수)가 높은 SK텔레콤의 두 앱을 통해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인지도가 보다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SK텔레콤 측과의 지속적인 제휴 확대를 통해 혁신적인 보험서비스 확장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