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13 11:09:11
모바일
19.8℃
실 비
미세먼지 좋음

바이낸스KR, 거래수수료 제로 이벤트 진행

  • 입력 2020.06.05 17:28 | 수정 2020.06.05 17:29
  • EBN 이남석 기자 (leens0319@ebn.co.kr)

ⓒ바이낸스KRⓒ바이낸스KR

바이낸스KR이 거래 수수료 제로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수수료 혜택은 바이낸스KR 회원 가입 후 본인인증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 동일하게 제공된다. 거래량 및 횟수와 관계없이 전액 무료 지원된다. 다만 비정상적인 거래가 확인될 경우에는 거래 중지 및 제재를 받을 수 있다.


지난 4월 정식 거래 서비스를 시작한 바이낸스KR은 ‘바이낸스 클라우드’ 솔루션을 적용한 전 세계 첫 번째 거래소다. 클라우드 시스템을 통해 바이낸스닷컴의 기술력과 보안,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핵심 기능을 제공받고 있다.


원화 입금시 바이낸스 체인(BEP-2)의 원화 기반 스테이블코인 BKRW가 1대 1로 자동 매수 충전된다. 현재 비트코인(BTC),이더리움(ETH),바이낸스 코인(BNB) 3개의 코인을 거래할 수 있다.


바이낸스KR 관계자는 "수수료 부담없이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향후 글로벌 바이낸스 거래소와의 오더북 공유 및 상장 등을 통해 거래 가능한 코인의 수를 점차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낸스KR은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오전 11시부터 원화 기반 스테이블코인 BKRW의 원화 충전이 정상적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약 한 달 반 만에 원화 입금 재개다. 앞서 바이낸스KR은 우리은행이 바이낸스KR 원화입금 계좌를 중지시키면서 지난 4월 중순부터 원화 집금용 법인계좌를 사용하지 못한 바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