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19
14.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80.0 0.0
EUR€ 1470.8 1.8
JPY¥ 892.8 0.2
CNY¥ 190.4 -0.0
BTC 95,768,000 4,218,000(4.61%)
ETH 4,567,000 134,000(3.02%)
XRP 735.7 11.2(1.55%)
BCH 707,400 2,900(0.41%)
EOS 1,160 86(8.01%)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삼성물산, 래미안 고객만족 서비스 '이상 무'

  • 송고 2020.06.24 09:22 | 수정 2020.06.24 09:23
  • EBN 안광석 기자 (novushomo@ebn.co.kr)

헤스티아 서비스 15년째 제공 중

래미안 베라힐즈 헤스티아 서비스에 참여한 입주민들이 24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삼성물산

래미안 베라힐즈 헤스티아 서비스에 참여한 입주민들이 24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삼성물산

삼성물산 건설부문(대표 이영호)은 래미안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취미활동 교육 제공 등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실시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래미안은 지난 2005년부터 입주 전 고객에게 믿음을 주고, 입주 후에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서비스 '헤스티아'를 실시 중이다.


헤스티아 서비스는 △도움마당 △배움마당 △나눔마당 △공감마당 등의 서비스로 이뤄진다.


도움마당은 에어컨 및 전열교환기 필터청소, 렌지후드 청소 등 세대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다. 배움마당은 미니정원과 소이캔들(향초) 만들기 등 입주민들의 취미활동 관련 교육 서비스이며, 나눔마당은 입주민 물품 기증 등 사회공헌활동이다. 공감마당은 입주민들에게 취미활동 경험과 기부의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삼성물산은 상반기 중 19개 래미안 단지, 5200여명의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헤스티아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19 21:35

95,768,000

▲ 4,218,000 (4.61%)

빗썸

04.19 21:35

95,568,000

▲ 4,402,000 (4.83%)

코빗

04.19 21:35

95,599,000

▲ 4,336,000 (4.75%)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