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7.8℃
코스피 2,745.82 9.29(-0.34%)
코스닥 910.05 1.2(-0.13%)
USD$ 1349.5 -1.5
EUR€ 1458.5 -4.3
JPY¥ 891.8 -0.9
CNY¥ 185.8 -0.4
BTC 100,902,000 1,503,000(1.51%)
ETH 5,080,000 30,000(0.59%)
XRP 884.1 2.8(0.32%)
BCH 831,800 58,800(7.61%)
EOS 1,520 18(-1.17%)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빙그레 따옴 '납작복숭아·백도' 출시…한소희 새광고 선봬

  • 송고 2020.06.24 17:01 | 수정 2020.06.24 17:01
  • EBN 김지웅 기자 (jiwo6565@ebn.co.kr)

ⓒ빙그레

ⓒ빙그레

빙그레는 따옴 신제품 '납작복숭아·백도'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따옴은 과일 그대로의 맛을 살린 빙그레의 프리미엄 냉장주스 브랜드다.


이들 2종은 주로 유럽에서 맛볼 수 있었던 납작 복숭아의 맛과 신선함을 그대로 담았다.


납작 복숭아는 일반 복숭아보다 당도가 높고 수분감 넘치는 과육이 특징이다. 따옴 납작복숭아·백도는 완벽한 비율의 조합인 '235ml' 용량으로 출시돼 납작복숭아의 달콤한 맛과 향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들 제품은 편의점과 일반 슈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 판매처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빙그레는 따옴의 광고 모델로 최근 큰 관심을 모으는 배우 한소희를 기용했다. 한소희의 세련된 외모와 싱그러운 이미지가 프리미엄 과일주스 따옴의 콘셉트에 적합해 발탁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평소 따옴 사과 제품을 즐겨 마신다는 한소희 씨 덕에 광고 촬영장 분위기는 훈훈했다는 후문이다.


따옴의 새 모델 한소희의 상큼한 광고 영상은 지난 5월 말부터 TV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따옴 신제품은 국내 냉장주스 RTD제품 최초로 출시한 납작복숭아 주스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달콤한 납작복숭아의 맛을 그대로 전달하고자 납작복숭아의 천연 과즙을 가득 담았다"며 "프리미엄 냉장주스 따옴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5.82 9.29(-0.3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01:41

100,902,000

▲ 1,503,000 (1.51%)

빗썸

03.29 01:41

100,774,000

▲ 1,468,000 (1.48%)

코빗

03.29 01:41

100,850,000

▲ 1,401,000 (1.41%)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