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 사장 김세용)는 2일 고객만족경영을 통한 시민행복 추구를 위해 전문가 3인으로 구성된 SH고객만족자문위원회를 구성했다.
이 위원회는 고객서비스 및 설계·시공·하자 등 분야별 개선방향 및 고객관리 방안을 공사에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친절 및 품질 교육을 포함하는고객서비스(CS)교육에 대한 조언 및 업무별 직원 CS동기부여를 위한 다양한 평가방법도 고안할 예정이다.
김세용 SH공사 사장은 "고객만족자문위원회 출범을 계기로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시민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공사 제도개선에 반영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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