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이그니션2' 신규 캐릭터 '다크로드' 사전 예약 시작

  • 송고 2020.07.02 17:06
  • 수정 2020.07.02 17:06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 url
    복사

뮤 이그니션2 신규 캐릭터 '다크로드' 이미지ⓒ웹젠

뮤 이그니션2 신규 캐릭터 '다크로드' 이미지ⓒ웹젠

웹젠은 오는 15일까지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의 신규 캐릭터 '다크로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다크로드 사전 예약 기간 동안에 신청을 완료한 회원은 축복의 보석과 영혼의 보석 각 5개, 초급 탈것 물약 10개와 귀속 다이아 100개를 얻을 수 있다.


다크로드는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3개의 캐릭터인 근접 전투에 특화된 '흑기사', 광역 스킬을 사용하는 '흑마법사', 각종 버프로 전투를 지원하는 '요정'과는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다. 어둠의 군주라는 이름에 걸맞은 군주형 캐릭터로, 길드와 파티 등 대규모 인원이 참여하는 전장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또 전투마 '다크호스'와 '다크스피릿'을 이용해 중거리 공격에 특화된 캐릭터다. 다크스피릿은 캐릭터와 함께 경험치를 획득해 육성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다크로드는 오는 16일에 진행되는 3차 업데이트부터 이용할 수 있다.


웹젠은 다크로드 사전 예약 이벤트와 함께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 저녁 7시마다 우편함으로 에너지 수정과 GM 선물상자 등이 제공된다. 또 신규 캐릭터 다크로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회원 중 50명을 선정해 고급 GM 선물상자 3개를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도 열린다.


웹젠의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는 지난 3월 출시 후 지금까지 100개의 서버를 열고 서비스 중이다. 멀티플랫폼 시스템 웹젠 리모트를 게임에 추가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