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1대 1 정기방문 서비스 '세라케어' 론칭

  • 송고 2020.07.07 17:04
  • 수정 2020.07.07 17:04
  • EBN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 url
    복사

ⓒ세라젬

ⓒ세라젬

세라젬은 업계 유일의 1대 1 고객 맞춤형 정기 방문 서비스 '세라케어(Cera Care)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세라케어 서비스에선 헬스케어 전문 인력 '힐링 컨설턴트(Healing Consultant, HC)'가 고객의 가정을 정기적으로 방문해 △제품 사용 가이드 제공 △제품 점검 △가죽 클리닝 및 UV 자외선 살균 △겉 천 교체(6개월) △1대 1 고객 상담 △맞춤형 사용법 및 건강 정보 등을 담당한다.


서비스는 무상으로 제공되며, 올해 2월1일 이후 제품을 구매하고 사전동의 절차를 거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방문 주기는 약 3개월로 렌탈 구매 고객의 경우 총 3년, 일시불 구매 고객은 총 1년 동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세라젬은 세라케어 서비스 본격 론칭을 위해 지난 2월부터 힐링 컨설턴트 확대 채용을 통한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제품 및 서비스, 고객 응대 교육을 집중적으로 진행해왔다.


세라젬은 이번 세라케어 서비스 론칭을 통해 고객이 세라젬 의료가전을 최상의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개인에게 맞는 최적의 사용 가이드를 제공할 방침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고객이 세라젬 의료가전을 최상의 상태로, 최적의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세라케어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세라젬은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보다 나은 브랜드 경험과 서비스 가치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라젬은 세라키트를 활용해 건강 상태를 체크하는 '세라체크', 소비자 직접 의뢰(DTC) 유전자 검사,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건강 관리 운동법 영상 서비스, 척추 관리를 포함한 건강 습관 캠페인 등 힐링 컨설턴트의 서비스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 및 고도화할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