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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나무, 맛있닭 포함 판매량 급증-신한금융투자

  • 송고 2020.07.13 09:19 | 수정 2020.07.13 09:20
  • EBN 김채린 기자 (zmf007@ebn.co.kr)

투자의견 매수 유지, 목표가 3만2000원

홍세종 연구원 "랭킹닭컴 110만명 달성"

신한금융투자는 맛있닭을 포함한 푸드나무의 전 주력 브랜드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투자의견은 매수 유지, 목표주가는 3만2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13일 홍세종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2분기 푸드나무의 연결 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71.2% 증가한 286억원, 27.9% 오른 15억원"이라며 "대규모 광고선전비 집행이 지속됐지만 매출 성장 효과가 이를 상쇄했다"고 밝혔다.


이어 "맛있닭을 포함한 전 주력 브랜드 판매량 급증이 예상된다"며 "랭킹닭컴 가입자수는 전기 대비 10만명 가까이 증가한 110만명으로 창사 이래 유례없는 가입자수 증가"라고 덧붙였다.


코로나19 완화시 생산도 차질 없이 이뤄질 전망이다. 홍 연구원은 "중국은 생산시설 구축을 완료하고 가동만 기다리고 있다"며 중국 내 코로나19 여과 완화시 즉각적인 생산 및 오프라인 유통이 예상되고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10개 이상 신규 지역과 수출도 협의중"이라고 설명했다.


3분기와 관련해 홍 연구원은 "연결 매출액과 영업익은 각각 전년 동기비 65.6% 증가한 289억원, 29억원을 기록할 것"이라며 "분기말 랭킹닭컴 가입자수는 120만명을 의미 있게 상회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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