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16
15.8℃
코스피 2,609.63 60.8(-2.28%)
코스닥 832.81 19.61(-2.3%)
USD$ 1393.5 5.0
EUR€ 1481.0 6.0
JPY¥ 901.6 1.4
CNY¥ 191.7 0.4
BTC 94,292,000 3,954,000(-4.02%)
ETH 4,612,000 203,000(-4.22%)
XRP 734.6 28.5(-3.73%)
BCH 726,500 84,900(-10.46%)
EOS 1,114 71(-5.99%)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청호나이스 상반기 정수기 판매 전년비 35%↑

  • 송고 2020.07.16 07:53 | 수정 2020.07.16 07:53
  • EBN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올해 상반기 정수기 판매 대수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25%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16일 밝혔다.


얼음정수기 판매대수는 전년 상반기 대비 약 35% 증가해 전체 정수기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 2003년 세계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탄산수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했다. 특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의 약 35%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얼음정수기 제품으로, 임영웅이 TV 광고 모델을 맡고 있다.


회사는 상반기 정수기 판매 증가의 또 다른 요인으로 건강, 살균, 위생을 꼽았다. 청호나이스는 KC인증 기준 국내 최다 정수항목 제거 정수기를 선보인 바 있으며, 살균과 위생기능을 강화한 정수시스템 개발에 주력했다. 또한 정수기 점검 시 정수탱크 내부는 물론 물이 흐르는 유로까지 살균수로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살균키트 서비스를 도입하기도 했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건강 및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깨끗한 물과 얼음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며 "하반기에도 고객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09.63 60.8(-2.28)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16 20:50

94,292,000

▼ 3,954,000 (4.02%)

빗썸

04.16 20:50

93,999,000

▼ 4,097,000 (4.18%)

코빗

04.16 20:50

94,065,000

▼ 4,073,000 (4.15%)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