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8
10.8℃
코스피 2,745.82 9.29(-0.34%)
코스닥 910.05 1.2(-0.13%)
USD$ 1350.5 -0.5
EUR€ 1457.2 -5.6
JPY¥ 892.0 -0.7
CNY¥ 185.9 -0.3
BTC 100,520,000 372,000(0.37%)
ETH 5,100,000 11,000(-0.22%)
XRP 885.7 0.3(-0.03%)
BCH 824,300 120,200(17.07%)
EOS 1,516 5(-0.33%)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경동나비엔 KSQI A/S부문 2년 연속 1위

  • 송고 2020.07.20 09:01 | 수정 2020.07.20 09:01
  • EBN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가정용보일러 A/S부문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는 KSQI는 다양한 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조사하는 지표다. 특히 고객접점 부문 조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고객센터, 지점, 매장 등에서 이뤄지는 대면 서비스를 통해 평가한다.


경동나비엔은 소비자 선택지를 넓히기 위해 다양한 수요에 대응하는 콘덴싱보일러 라인업을 확충하고 있다. 또한 365일 24시간 운영하는 콜센터를 통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총 13개의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A/S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더해 A/S 직원이 지참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통해 고객이 서비스 및 부품교체 비용 내역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요금제를 운영 중이다.


경동나비엔은 이 같은 노력에 힘입어 2011년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2년마다 실시되는 재인증 평가를 모두 통과하고 5회 연속 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전양균 경동나비엔 서비스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고객의 마음까지 행복하게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일념 하에 다양한 서비스 영역을 선도해나가고 있다"며 "특히 보일러는 난방과 온수 사용으로 인해 사계절 필수 가전으로 거듭난 만큼, 고객들이 언제나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5.82 9.29(-0.3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8 20:20

100,520,000

▲ 372,000 (0.37%)

빗썸

03.28 20:20

100,484,000

▲ 404,000 (0.4%)

코빗

03.28 20:20

100,530,000

▲ 323,000 (0.32%)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