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3.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8.5 -1.5
EUR€ 1470.5 1.4
JPY¥ 892.0 -0.5
CNY¥ 190.2 -0.2
BTC 94,135,000 1,480,000(1.6%)
ETH 4,499,000 19,000(0.42%)
XRP 736.2 2.5(0.34%)
BCH 700,100 4,200(-0.6%)
EOS 1,143 48(4.38%)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유한양행 '센스데이' 여성 OTC 브랜드로 확장

  • 송고 2020.07.30 17:28 | 수정 2020.07.30 17:28
  • EBN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유한양행

ⓒ유한양행

유한양행은 경구피임약 브랜드인 '센스데이'가 라인업 확장의 일환으로 콘돔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센스데이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피임 방법은 달라도 우리 따로 또 같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다양한 광고 활동을 진행했는데, 영상 광고에 나오는 콘돔을 실제 자체 브랜드로 출시한 것이다. 유한양행은 피임이 여성 한 사람이 아니라 남녀 같이 해야 한다는 부분을 강조하며 이에 대한 실행으로 콘돔도 출시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센스데이 콘돔은 여성 친화 콘돔으로 질내 산도 균형을 해칠 수 있는 화학물질(합성 착향료, 착색제 등)이 사용되지 않았다. 또 국제 표준의 2배 수준인 700mg 가량의 풍부한 윤활제가 함유됐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센스데이는 콘돔에 이어 다양한 우먼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OTC 라인업을 확장해 여성 전용 전문 OTC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03:20

94,135,000

▲ 1,480,000 (1.6%)

빗썸

04.20 03:20

94,073,000

▲ 1,704,000 (1.84%)

코빗

04.20 03:20

94,030,000

▲ 1,507,000 (1.6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