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8-12 15:02:58
모바일
31.4℃
연무
미세먼지 좋음

현대차증권-인베이드투자자문,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 입력 2020.07.31 16:34 | 수정 2020.07.31 16:35
  • EBN 이남석 기자 (leens0319@ebn.co.kr)

현대차증권이 31일 여의도 본사에서 인베이드투자자문과 VIP고객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현대차증권현대차증권이 31일 여의도 본사에서 인베이드투자자문과 VIP고객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최병철 사장)은 현대차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인베이드투자자문’과 ‘VIP고객 대상 자산관리서비스 강화를 위한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자리에는 한석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 전무와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 등이 참석했다.


현대차증권은 이번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 체결로 종합자산관리서비스 강화를 통한 VIP고객 만족도 제고를 목표로 할 계획이다. ‘인베이드투자자문’에서는 현대차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부동산 시장전망 및 투자전략에 대한 강연 및 부동산 매입∙매각 등 VIP고객 대상 1:1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한다.


한석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 전무는 “당사는 VIP고객의 안정적인 자산 증대를 위해 부동산 컨설팅 뿐만 아니라 세무 전략 제시, 은퇴 설계, 금융자산 컨설팅 등 토탈 컨설팅 서비스를 시행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자산관리의 모든 분야에서의 맞춤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며 “고객을 위한 체계적인 자산관리로 신뢰와 안정을 최우선으로 추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및 토탈자산관리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증권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