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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폭우·태풍 피해고객 특별 금융지원

  • 송고 2020.08.03 16:51 | 수정 2020.08.03 16:52
  • EBN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피해사실확인서 제출 고객, 신용카드 결제대금 최대 6개월간 청구 유예

KB국민카드 CI

KB국민카드 CI

KB국민카드가 장마철 집중 호우와 태풍 '하구핏'으로 피해를 입은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결제대금 청구 유예, 카드 대출 금리 할인 등을 담은 특별 금융 지원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별 금융 지원에 따라 해당 지역 행정 관청이 발급한 피해사실확인서를 제출한 고객에게는 신용카드 결제대금이 최대 6개월간 청구 유예된다.


일시불과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용 건은 최대 18개월까지 분할 결제가 가능하다.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은 분할상환기간 변경 또는 거치기간 변경 등을 통해 대출금 상환이 유예된다.


피해 발생일(8월 1일) 이후 사용한 △할부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은 수수료가 30% 할인된다.


피해일 이후 발생한 결제대금 연체 건의 경우 2020년 10월까지 연체료가 면제된다.


특별 금융 지원 신청과 상담은 △KB국민카드 영업점 △KB국민카드 고객센터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2020년 10월 31일까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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