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9-25 16:57:17
모바일
22.4℃
맑음
미세먼지 좋음

"코로나 안심하고 탑승하세요"…대한항공, 통합 방역 프로그램 실시

  • 입력 2020.08.04 16:47 | 수정 2020.08.04 16:48
  • EBN 이경은 기자 (veritas@ebn.co.kr)

'케어 퍼스트' 프로그램…소개 영상 상영·위생용품 세트 제공

ⓒ

대한항공이 통합 방역 프로그램인 '케어 퍼스트(CAREFIRST)'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한 각종 방역활동과 조치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해 항공 여행에 대한 고객의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한 조치다.


우선 홈페이지 내 '케어 퍼스트' 프로그램 페이지를 신설해 각종 방역활동을 종합적으로 안내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기내소독 △비대면 수속 활성화 △탑승객 발열체크 △승객 간 거리두기 △기내식 위생 강화 등 항공 여행 각 단계별로 대한항공에서 실시하고 있는 상세한 방역활동을 확인할 수 있다.


기내 AVOD와 홈페이지, SNS 채널 등에서는 케어 퍼스트 프로그램 소개 영상을 상영할 방침이다. 항공 여행 시 실제 고객의 동선을 기준으로 각 절차마다 실시 중인 세부 방역 활동을 살펴 볼 수 있는 영상도 제작해 향후 공개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이와 함께 위생용품 세트인 ‘케어 퍼스트 킷'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케어 퍼스트 킷은 의료용 마스크와 손소독제, 안내지로 구성되며 우선 이날부터 일주일간 인천공항 국제선 탑승객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이후에는 대한항공이 취항하는 국제선 모든 공항의 탑승수속 카운터 및 탑승구에서 요청 승객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