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9-18 17:03:11
모바일
16.9℃
실 비
미세먼지 좋음

휴테크 '컴포어' 럭키투데이 프로모션 진행

  • 입력 2020.08.04 16:44 | 수정 2020.08.04 16:44
  • EBN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휴테크ⓒ휴테크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은 오는 5일부터 일주일간 자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컴포어 안마의자를 특별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럭키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모션에선 컴포어 제품을 소비자 저가 대비 2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포토 상품평을 남긴 소비자를 대상으로는 신형 눈마사지기를 증정한다.


컴포어는 지난 4월 출시 이후부터 지속적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휴테크는 고객 감사 메시지를 전달하고,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 중인 고객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컴포어는 지난 6월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9일 동안 441대 판매되면서 건강, 의료용품 카테고리 단일 품목 판매량과 매출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제품에는 마사지 작동 또는 종료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 사고 방지를 위해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이 장착돼있다. 또한 사용 편의를 위해 마사지 자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손끝 하나로 간단한 조작이 가능한 미니 컨트롤러가 추가로 적용됐다.


또한 HBLS시스템이 장착돼있으며 아침모드, 퇴근 후 모드, 수면모드 등 10가지 테마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컴포어는 4월 출시 이후 지난달까지 생산된 제품 모두 전량 소진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운 제품"이라며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건강관리뿐만 아니라 휴가를 못 가시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컴포어로 휴식의 질을 높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