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9-25 16:57:17
모바일
23.4℃
온흐림
미세먼지 좋음

CJ대한통운,브랜드 슬로건 발표…"100년 기업 도약 의미 담았다"

  • 입력 2020.08.04 17:03 | 수정 2020.08.04 17:03
  • EBN 이경은 기자 (veritas@ebn.co.kr)

'WE DESIGN LOGISTICS' 발표…고객 중심 최적화된 물류 시스템 설계 의지

ⓒ

창립 90주년을 맞이한 CJ대한통운이 브랜드 슬로건 ‘WE DESIGN LOGISTICS’를 4일 발표했다. 100년 물류기업을 향한 강한 의지와 함께 소비자 중심의 물류를 구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물류(LOGISTICS)'는 원자재·상품 등을 고객의 요청에 따라 공급하는데 발생하는 수송‧하역‧포장‧보관 등 전과정을 말한다. 과거 운영적‧수단적 의미가 강했던 물류산업은 제조원가 및 제반비용의 지속적인 상승과 함께 글로벌 경쟁 심화, 국내외 유통채널 다양화로 그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다.


또한 CJ대한통운은 전문성 높은 물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넘어 물류 프로세스를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고객의 요구를 완벽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체계적인 공급망을 설계한다는 의미에서 슬로건에 'DESIGN'을 사용했다.


CJ대한통운은 새롭게 발표한 슬로건을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개발하여 SNS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기업 경영 요소로만 인식되던 물류산업이 최근에는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에 밀접한 영향을 주는 생활밀착형 산업으로 변모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기능적 가치와 정서적 가치를 동시에 제공하고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여 더욱 신뢰도 높은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