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9-18 17:03:11
모바일
26.4℃
맑음
미세먼지 좋음

이만우 동성 대표 "코로나 극복 응원"…서울의사회에 메디폼 기부

  • 입력 2020.08.07 08:22 | 수정 2020.08.07 08:23
  • EBN 손병문 기자 (moon@ebn.co.kr)

동성코퍼레이션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의료진과 국민들 헌신 노력 감사

ⓒ동성코퍼레이션ⓒ동성코퍼레이션

고분자 신소재 및 복합소재 전문기업 동성코퍼레이션 이만우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과 국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만우 대표는 7일 “코로나 극복을 위해 더운 날씨에도 묵묵히 헌신하는 의료진과 각자의 자리에서 노력하는 국민 모두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한다”며 “덕분에 챌린지의 취지에 공감하며 동성 임직원들의 참여가 캠페인에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 코로나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됐다. 최근 국민 모두를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확산됐다.


이번 챌린지는 한국바스프(BASF) 김영률 회장이 이만우 대표를 지목하면서 진행됐다. 동성코퍼레이션은 존경을 뜻하는 수어 사진과 관련 해시태그(#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를 SNS에 게시하고, 각계 각층에서 노력하는 모든 이들에게 존경과 감사를 표했다.


동성코퍼레이션은 사랑의열매중앙회를 통해 서울시의사회에 1400만원 상당의 메디폼을 기부했다. 메디폼은 동성그룹의 자회사인 제네웰 제품으로 습윤 환경을 조성해 치료를 촉진하고 상처 부위를 보호하는 창상피복재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