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갤노트20' 사전예판 1+1 이벤트

  • 송고 2020.08.07 08:57
  • 수정 2020.08.07 08:57
  • EBN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 url
    복사

ⓒG마켓

ⓒG마켓

G마켓은 오는 13일까지 '갤럭시 노트20' 사전 예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맴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을 위한 파격적인 단독 혜택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스마일클럽’을 위한 단독 딜 프로모션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통해 진행한다. G마켓에서 최초로 출시하는 상품 혹은 단독 판매 제품을 멤버십 고객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는 자리다.


우선 모든 카드사를 대상으로 결제 시 1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사 혜택 적용 시 ‘갤럭시 노트20’는 104만원대에,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는 126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노이즈캔슬링이 가능한 신제품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파격적인 증정 이벤트도 선보인다. ‘갤럭시 노트20’ 구매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갤럭시 노트20’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행사를 준비했다.


스마일클럽 회원만을 위한 단독 혜택으로, ‘갤럭시 노트20’ 구매 고객에게 온라인 동영상 강의 플랫폼 ‘클래스101’에서 제공하는 ‘영상 편집 클래스 수강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클래스는 구독자 67만 이상의 크리에이터 ‘슛뚜’가 진행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삼성X라미(LAMY) 사파리 S펜’도 선물한다.


이아영 G마켓 스마일마케팅실 팀장은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보다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스마일클럽 온에어’ 프로모션을 마련했고, 첫 번째 딜 상품으로 갤럭시 노트20을 파격 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통해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전용 특화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마일클럽 온에어는 멤버십 회원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전용 기획관이다. 매달 3~5개의 인기 브래드 제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는 ‘스페셜딜’을 포함해 스마일클럽 회원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쿠폰을 한 곳에서 모아 두어 보다 간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어지는 ‘스마일클럽 온에어’ 스페셜딜은 14일부터 LG디오스 식기세척기, 24일부터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순으로 진행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