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9-18 17:03:11
모바일
24.5℃
구름조금
미세먼지 좋음

풀무원 올가홀푸드 의성군과 '우수 농산물 기획전'

  • 입력 2020.08.07 09:11 | 수정 2020.08.07 09:12
  • EBN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풀무원 올가홀푸드ⓒ풀무원 올가홀푸드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오는 20일까지 14일간 의성군 대표 친환경 과일과 가공식품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제10회 우수 농산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는 10회를 맞이해 '나와 지구를 위한 LOHAS 먹거리'를 콘셉트로 농림축산부의 저탄소, 친환경 인증을 받은 농산물뿐 아니라 환경부의 탄소발자국 인증을 받은 가공식품까지 풍성한 바른먹거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가 전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의성군에서 생산된 친환경인증 '의성육쪽마늘'과 '의성양파'를 비롯해 저탄소 인증을 획득해 지속가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부드러운 복숭아', '의성 초록(아오리) 사과', '농장에서 바로 담은 자두'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는 저탄소 인증을 받은 농산물을 원료로 만들어 생산 전 과정에 걸쳐 온실가스를 감축한 상품들이 추가됐다. 환경부가 부여하는 탄소발자국 인증을 국내 최초로 받은 '신선한 사과를 그대로 착즙한 사과 한 잔'과 '재배농장에서 바로 만든 황도', '재배농장에서 바로 만든 백도'를 특가와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 김현민 영업지원팀장은 "지역 우수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를 통해 의성군 농산물 매출은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농가 및 지자체와 상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의성군과 올가의 동반 성장을 위해 우수한 품질의 의성군 농산물의 생산과 판매가 더욱 활성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