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홈캉스원데이' 진행

  • 송고 2020.08.07 09:18
  • 수정 2020.08.07 09:19
  • EBN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 url
    복사

ⓒNS홈쇼핑

ⓒNS홈쇼핑

NS홈쇼핑은 외출이 힘든 주말, 실시간으로 450명에게 경품의 행운을 드리는 ‘홈캉스 원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홈캉스원데이'는 9일 하루 동안 방송하는 3개의 프로그램에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방송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총 450명에게 ‘스타벅스 기분좋은 디저트 세트’를 증정하고, 방송 종료 후 추첨을 통해 NS적립금 1만원을 3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스타벅스기분좋은 디저트 세트’는 아메리카노 2잔과 클라우드 치즈케이크로 구성된 세트 메뉴로 모바일 기프티콘 형태로 발송된다. 방송 중 실시간으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당첨자는 10일 NS mall 게시판에 공지한다. NS적립금 1만원 당첨자는 28일 NS mall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홈쇼핑은이날 하이브리드 상조 서비스와 음식물처리기, 정수기 등 라이프 스타일을 업그레이드시켜줄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먼저 오후 3시에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상조 서비스 '대명 아임레디 The 행복한 더블 플랜'을 방송한다. 프리미엄 상조서비스는 물론 여행, 웨딩, 어학연수, 교육, 골프, 의료기기 중 하나를 선택해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또 리조트, 호텔, 레저, 공연 등 대명아임레디 멤버십도 함께 누릴 수 있어 더욱 활용성이 높다. 이 방송 상담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2명을 추첨하는 삼성 2구 인덕션 경품도 준비했다.


오후 6시 15분에는 주방 필수 가전으로떠오르고 있는 '휴렉 음식물처리기'를 방송한다. 배수구에 넣는 것만으로 간편하고 청결하게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해 주방 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상품이다. 맷돌 방식의 강력한 칼날로 빠르고 잘게 파쇄할 수 있으며, 뚜껑 방식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3년 연속 소비자만족 지수 1위와 하이 서울 우수 브랜드에 선정된 전문기업 휴렉이 철저한 품질관리로 생산한 상품이다. 아울러 월 3,000원 추가 시 휴렉의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에어컨, 매트리스의 세척과 살균부터 라돈 측정까지 관리받을 수 있다.


저녁 7시 15분에는 새로워진 주방 라이브 시대의 시작 '웰스 더원 시스템 정수기'를 방송한다. 지름 8.8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을 높이고, 바른 살균 시스템으로 위생 관리도 뛰어난 상품이다.


엄격한 수질검사를 거친 총 35종의 정수 성능을 확인한 8단계 정수 시스템으로 안심할 수 있는 물을 제공한다. 단 한번의 조작으로 출수량과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휠터치 방식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대중 NS홈쇼핑 TV무형영상팀 PD는 "코로나19와 폭우로 야외 활동이 힘든 분들에게 활력을 드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최근 인기가 높은 렌탈 상품으로 삶의 격도 높이시고,생방송으로 추첨하는 경품 찬스의 재미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