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네이밍 수상작 발표

  • 송고 2020.08.10 10:40
  • 수정 2020.08.10 10:40
  • EBN 안광석 기자 (novushomo@eb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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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공사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 수상작.ⓒ서울주택도시공사

SH공사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 수상작.ⓒ서울주택도시공사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 사장 김세용)는 10일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 수상작을 선정, 발표했다.


SH공사는 지난 6월 16일부터 한달간 사회공헌활동을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 이름으로 총 528건의 응모작을 접수했다. SH공사는 총 3회의 심사를 통해 16건의 작품을 선발했다.


대상을 수상한 작품은 '스캐치(SH_catch)'로 서울시민들의 니즈를 캐치(catch)해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대상 1인에게는 15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는 100만원, 우수상 3명에게는 5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지급될 예정이다. 입선 1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SH공사는 최종 수상작으로 결정된 브랜드 네임을 외부 홍보 전문가와 내부 검토를 거쳐 BI로 개선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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