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9-27 00:19:37
모바일
16.5℃
맑음
미세먼지 좋음

SGI서울보증, '인슈어런스아시아 어워즈 2020' 수상

  • 입력 2020.08.10 11:43 | 수정 2020.08.10 11:43
  • EBN 신진주 기자 (newpearl@ebn.co.kr)

김상택 서울보증보험 사장과 임직원들이 트로피를 들고 함께 찍은 사진 ⓒ서울보증보험김상택 서울보증보험 사장과 임직원들이 트로피를 들고 함께 찍은 사진 ⓒ서울보증보험

서울보증보험은 글로벌 금융 전문지 Insurance Asia(이하 인슈어런스아시아)가 주관하는 ‘인슈어런스 아시아 어워즈(Insurance Asia Awards) 2020'에서 서울보증보험이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3개 부문은 △올해의 아시아 신용보험사 △올해의 손해보험사 △올해의 사회공헌활동(CSR) 3개 부문을 수상했다.


인슈어런스아시아는 아시아 지역 최대 비즈니스 미디어그룹 중 하나인 Charlton Media Group 소속사로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매년 애널리스트 및 국제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보험 분야에서 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인슈어런스아시아는 △카카오뱅크와의 협업을 통한 신상품 개시 등 핀테크 혁신 △사잇돌(중금리)대출보증 등 서민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금융정책 지원 △자발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CSR)에 대한 서울보증보험의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


특히 서울보증보험은 아시아지역 총 5개국 8개 파트너사와 함께 지난 4월 아시아 보증보험 및 신용보험 협회(Asia Guarantee and Credit Insurance Association) 창설을 주도하였는데, 다 함께 잘사는 아시아 건설을 위한 파트너십 경영의 모범 사례라는 평가를 받았다.


김상택 서울보증보험 사장은 "이번 수상은 서울보증보험이 한국을 넘어 아시아와 전 세계 보증신용보험 시장의 탑 티어(Top-tier)로 도약하라는 격려의 의미라고 생각한다"며 "세계 일류 수준의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여 앞으로도 Global Best Credit Partner로서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