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9-18 17:03:11
모바일
20.3℃
실 비
미세먼지 좋음

휠라 '20 가을 콜렉션 방탄소년단 화보 공개

  • 입력 2020.08.12 09:32 | 수정 2020.08.12 09:32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휠라 방탄소년단 휠라 방탄소년단 '2020 가을 콜렉션' 화보ⓒ휠라

휠라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2020 가을 콜렉션' 화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측은 이번 화보를 통해 '새로워진 일상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멋지게 살아가는 현재'를 담아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화보 메인 테마는 '지금 여기, 이곳을 넘어'라는 의미의 'Go Beyond'로 정했다.


화보 속 방탄소년단 멤버 7인은 붉은 지평선과 같은 배경 아래 휠라의 가을 콜렉션 제품을 입고 등장해 올 가을 패션 스타일을 제안했다. 이날 공개된 단체 이미지 외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추가 화보는 다음달까지 휠라 공식 홈페이지 및 휠라 공식 소셜미디어(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휠라의 2020 가을 콜렉션은 휠라 브랜드 고유 헤리티지를 가장 트렌디한 무드로 재해석해 새로워진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의류는 브랜드 대표 플리스 재킷인 '팝콘 보아 플리스 재킷' 2020 버전을 시작으로 포근한 보아 소재를 활용하고 컬러 블로킹을 가미해 간절기 아우터로 혹한기 미들레이어로 입기 좋은 '팔레트 보아 플리스 재킷', 가슴 중앙 휠라 로고를 컬러 블록으로 처리한 오버핏의 '뉴트로 바시티 맨투맨' 등 이 있다.


신발은 퍼포먼스 러닝화 '웨이블렛 알파'와 '커블렛', 트레일 무드의 어글리 슈즈 '인터레이션 라이트'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이외 내구성이 뛰어난 코듀라 소재에 전면 투포켓 구성으로 실용성과 디자인 감각을 한데 아우른 '어센틱 백팩'과 '익스플로러 라인 샤코슈백'(어깨끈이 달린 작은 가방) 등 액세서리도 포함됐다.


휠라 2020 가을 콜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 전국 휠라 매장, 무신사 스토어 휠라 섹션 등에서 판매된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와 방탄소년단이 풍성한 색채와 매력이 담긴 가을 콜렉션 화보를 공개했다"며 "방탄소년단과 함께 전하는 휠라만의 메시지를 보다 많은 분들과 공유하는 한편 새로운 계절 색다른 패션을 기대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제안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