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9-18 17:03:11
모바일
22.5℃
맑음
미세먼지 좋음

사조대림 '오븐구이 어묵바' 2종 출시

  • 입력 2020.08.12 11:04 | 수정 2020.08.12 11:04
  • EBN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사조대림ⓒ사조대림

사조대림은 오븐에 두 번 구워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프리미엄 건강어묵 ‘대림선 오븐구이 어묵바’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제품 구입 시 원재료, 조리법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결정하는 ‘체크슈머’가 늘어나는 등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계속됨에 따라 사조대림에서도 좋은 원재료와 건강한 조리법을 적용한 제품 출시를 확대하고 있다.


대림선 ‘오븐구이 어묵바’는 ‘오리지널’과 ‘랍스터’의 2종으로 구성됐다. 최고급 명태 연육이 듬뿍 담겨 더욱 담백한 연육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오븐에 두 번 구워 겉은 쫄깃하고 속은 촉촉해 특별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지방함량이 0g이며, 개당 칼로리도 80kcal로 낮아 식단관리나 다이어트용 식단에 활용 가능하다. 또 밀가루, 보존료 등 5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은 5無(무) 첨가 제품으로 아이들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대림선 ‘오븐구이 어묵바 오리지널’은 고급 연육이 85% 이상 함유되어 풍부한 맛과 깊은 풍미가 일품이며, 3개의 덩어리로 나뉘어져 있어 먹기 편하고 깔끔하게 즐기기에 좋다.


‘오븐구이 어묵바 랍스터’는 고급 연육 약 73%에 랍스터살, 날치알이 함유되어 담백한 맛과 함께 고소한 풍미와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랍스터 다리 모양으로 만들어 보는 즐거움과 함께 집게살을 통째로 먹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높은 연육 함량과 5無(무)첨가, 오븐에 구워 낮은 지방함량과 칼로리를 자랑하는 ‘오븐구이 어묵바’ 2종은 좋은 재료와 건강한 조리법으로 데우지 않고 그냥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45초가량 데우면 더 맛있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김남주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은 "대림선 오븐구이 어묵바는 오븐에 두 번 구운 저지방 제품으로, 여름을 맞아 체중관리나 건강을 위해 식단관리를 하시는 분들에게 제격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출출한 시간에 건강한 간식으로 즐기기에 좋은 제품"이라며 "소비자의 눈높이가 높아지는 만큼 계속해서 더 좋은 맛과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