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10-01 10:58:42
모바일
21.8℃
온흐림
미세먼지 좋음

남양유업 토핑 요거트 '또떠불' 출시

  • 입력 2020.08.12 16:43 | 수정 2020.08.13 16:41
  • EBN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남양유업ⓒ남양유업

남양유업은 자사 발효유 브랜드 '불가리스' 출시 30주년을 맞아, 젊은 세대를 겨냥한 플립형 토핑 요거트 ‘또떠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우리나라의 고급 발효유 시장을 개척한 ‘불가리스’는 1991년 출시 이후 장 발효유 브랜드 1위를 유지하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만 약 30억병에 달하는 국내 대표 액상형 발효유 브랜드이다.


이러한 불가리스의 인기에 힘입어 남양유업은 2009년 호상형 요거트 ‘떠먹는 불가리스(이하 떠불)’을 출시했다. 최근 요거트 트렌드 등을 맞춘 플립형 토핑 요거트 ‘또깍! 접어 떠먹는 불가리스(이하 또떠불)’을 출시한 것이다.


‘또떠불’은 성장하고 있는 토핑 요거트 시장 트렌드에 맞춘 제품이다. 토핑의 맛과 모양에 특별히 신경을 썼고 토핑과 요거트의 환상적인 비율로 담았다.


또 환경을 고려한 '종이스푼'이 제품에 부착돼 있어, 고객의 편의도 고려했다. 현재 또떠불은 2가지 Flavor가 출시된 가운데 △하트초코와 △눈꽃초코&그래놀라 제품이 현재 판매되고 있다.


또떠블 하트초코는 카카오의 재배부터 수확까지 모든 과정과 환경을 관리하는 농장에 부여되는 UZT 인증을 받은 코코아를 사용했다. 다크초코, 밀크초코, 화이트초코 3가지 맛의 믹스를 통해 초코 토핑의 맛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또떠블 눈꽃초코&그래놀라는 보존료 및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하나하나 수제로 정성스레 만든 그래놀라와 초콜릿 명가인 벨기에 ‘칼레바우트 초콜릿’을 담은 제품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또떠불’은, 남양유업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불가리스의 노하우 및 젊은 세대를 위한 맛과 재미를 더한 신제품"이라며 "출시 초기 현장 반응이 좋아, 현재 기존 계획 대비 생산량을 늘려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또떠불’ 출시를 맞아 '내가 맛보고 싶은 또떠불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또떠불 이벤트는 원하는 맛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또떠불’ 2종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남양유업의 또떠불 2종은 현재 가까운 편의점과 할인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