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9-21 11:11:30
모바일
21.8℃
맑음
미세먼지 좋음

세레스토 '반려견 산책 챌린지' 이벤트 실시

  • 입력 2020.08.13 17:02 | 수정 2020.08.13 17:02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

한국엘랑코동물약품의 애견 진드기 예방 목걸이 브랜드 세레스토는 반려견 진드기 예방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반려견 산책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레스토가 올해 진행하고 있는 '8개월 간의 안심 챌린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여름철을 맞아 반려견에게 꼭 필요한 산책 시 반려견 건강과 생명을 위협하는 진드기에 물리지 않도록 예방 목걸이 착용의 필요성을 알리고 체험을 확대하기 위함이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다. 참여 방법은 세레스토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반려견과 산책하는 모습의 인증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최대 8개월 진드기 방지 목걸이 세레스토 제품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반려견 하네스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세레스토는 진드기, 벼룩 등 외부기생충으로부터 반려견을 보호해 주는 목걸이형 진드기 예방 제품이다. 유효성분이 혈관이 아닌 피부지질층을 통해 필요한 양만큼 지속 분포돼 전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서 진드기에 물리지 않도록 예방해 준다. 최대 8개월까지 효과가 지속돼 안전하고 편리하다.


반려견이 진드기에 물릴 경우 매개성 질환 전파로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등의 질병에 감염될 수 있다. 이로 인해 고열과 식욕감퇴, 무기력증, 림프절 비대와 체중감소, 관절 통증 현상 등의 증상을 일으키고 심할 경우 생명을 잃을 수 있어, 진드기에 물리기 전 예방이 중요하다.


세레스토는 동물병원과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한국엘랑코동물약품 관계자는 "여름철 더욱 극성을 부리는 진드기는 반려견의 건강에 위협적이므로 물리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세레스토를 착용하면 안전한 산책을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입증된 효과와 신뢰로 수의사들이 인정하는 진드기 예방 제품인 만큼 반려견을 사랑하는 많은 펫족들이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 세계 18개국에서 판매되는 세레스토는 국내 매년 3만 개 이상, 미국 아마존에서는 반려동물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연간 100만 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