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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운지 이용·좌석지정까지 한 번에"…진에어, 부가서비스 강화

  • 송고 2020.08.25 15:43 | 수정 2020.08.25 15:44
  • EBN 이경은 기자 (veritas@ebn.co.kr)

인천공항 라운지·사전좌석지정 이용 가능한 '라운지 플러스'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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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가 25일부터 새로운 번들 서비스 상품과 사전좌석지정 제도 개편 등 부가 서비스 기능 강화에 나선다.


진에어는 항공권과 함께 위탁 수하물 추가, 사전좌석지정, 스낵 등 개별로 구입 가능한 유료 부가 서비스를 하나로 묶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번들 서비스를 강화했다.


새롭게 추가된 라운지 플러스는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이용권, 사전좌석지정, 전용 체크인 카운터 이용 서비스로 구성됐다. 인천발 국제선 항공편 예매 시 선택할 수 있다.


진에어는 탑승 전 원하는 자리를 미리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사전좌석지정 서비스도 개편했다.


빠른 하기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지니패스트' 구역이 신설됐다. '지니프런트' 대신 '지니 스탠다드 A, B'로 나누는 등 사전좌석지정 구역을 기존 5개에서 6개로 세분화했다. 개편된 부가 서비스는 동계시즌 항공편부터 적용된다.


진에어는 글로벌 해외 여행자 지원 서비스 기업 '어시스트카드'와 함께 여권 도난·분실, 수하물 지연 등이 발생했을 때 대응할 수 있는 '지니 트래블 케어' 서비스도 운영한다.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또한 여행자보험과 함께 전문의 의료 조언, 현지 병원 예약, 의료비 지불 보증, 긴급 의료 이송, 24시간 긴급 통역 등의 혜택이 담긴 '여행보험 토탈케어' 상품도 판매한다.


진에어는 "새로운 경영 환경에 대비하고 지속적으로 다양한 고객 서비스 개선을 통해 미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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