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12.1℃
코스피 2,746.63 0.81(0.03%)
코스닥 905.50 4.55(-0.5%)
USD$ 1348.0 -3.0
EUR€ 1452.5 -5.0
JPY¥ 890.3 -2.2
CNY¥ 185.8 -0.3
BTC 100,186,000 62,000(-0.06%)
ETH 5,080,000 13,000(-0.26%)
XRP 880.6 3.2(-0.36%)
BCH 828,300 53,000(6.84%)
EOS 1,587 78(5.17%)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롯데百 트렌드 아이템 '플리스' 1만1000장 한정 판매

  • 송고 2020.09.23 09:09 | 수정 2020.09.23 09:11
  • EBN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새로운 아웃도어 패션 트렌드로 떠오른 '플리스'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이 아웃도어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K2, 디스커버리와 함께 숏 기장의 아우터 3종을 단독으로 기획해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백화점 전 점, 아울렛에 동시 전개 되며, 전체 수량 총 1만1000장, 25억원 물량 규모다.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후리스'의 인기는 올해도 이어질 전망이다. 실제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하이드아웃' 롱플리스 상품 5000장을 직매입으로 기획해 완판을 기록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여행 및 외출에 제약이 많아 고가의 아우터보다는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숏 기장 아우터'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아웃도어 브랜드 3사와 약 6개월 간의 준비 끝에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시즌에 맞춰 단독으로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디스커버리'와 함께 덕다운과 플리스를 결합한 '다운 하이브리드 후드 플리스 재킷'을 19만 9000원에 선보인다. 'K2'와는 한글날 에디션인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을 기획했다. 리사이클 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친환경 상품으로 다운 소재와 플리스 소재를 양면으로 적용해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도록 기획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케이투를 한글 자모로 한 로고를 최초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격은 22만 9000원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과의 협업을 통해 출시하는 '숏다운 패딩'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의 F/W 메인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특유의 간결한 디자인과 보온성이 특징이다. 가격은 27만 9000원이며, 구매 시 시그니처 로고가 새겨진 스페셜 에디션 패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단독 기획 상품들은 롯데온에서도 동시에 판매되며, 오프라인 출시 전인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손상훈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선임상품기획자는 "기존 출시 상품들에 비해 디자인과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뒤지지 않으면서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대로 기획된 이번 콜라보 상품들은 고객 입장에서 리미티드 상품으로서의 소장 가치가 충분히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6.63 0.81(0.0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16:20

100,186,000

▼ 62,000 (0.06%)

빗썸

03.29 16:20

100,100,000

▼ 99,000 (0.1%)

코빗

03.29 16:20

100,117,000

▼ 33,000 (0.0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