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4.8℃
코스피 2,745.82 9.29(-0.34%)
코스닥 910.05 1.2(-0.13%)
USD$ 1350.0 -1.0
EUR€ 1458.3 -4.5
JPY¥ 892.2 -0.5
CNY¥ 185.9 -0.3
BTC 100,851,000 1,446,000(1.45%)
ETH 5,084,000 39,000(0.77%)
XRP 895.4 9.6(1.08%)
BCH 819,200 42,600(5.49%)
EOS 1,525 5(-0.33%)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롯데홈쇼핑 추석 연휴 모바일 특집 '골드문 마켓'

  • 송고 2020.09.28 09:08 | 수정 2020.09.28 09:09
  • EBN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추석 연휴 기간인 이달 30일부터 내달 4일까지 상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골드문 마켓' 모바일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최근 3년간 명절 직후 모바일 쇼핑 이용현황을 분석한 결과 패션 및 잡화 상품 매출이 평균 20%씩 증가하며 보상 상품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는 코로나19로 명절에 귀향을 포기한 사람들을 일컫는 이른바 '귀포족'이 늘어나는 등 변화된 '언택트 추석'을 반영해 모바일에서 인기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패션, 뷰티, 리빙 등 1만여 개 상품들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TV상품 중 500여 개의 인기상품을 선정했으며, 내달 10일 론칭하는 단독 패션 브랜드 '라우렐'의 블루종 재킷과 벨티드 팬츠도 미리 주문 7%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힐링상품'으로 명품 브랜드에 소비가 집중되는 점을 고려해 △구찌 마이크로시마 알마백 △골든구스 스니커즈 △버버리 퀼팅 재킷 등 총 20여개 명품 브랜드의 상품들도 준비했다. 매년 명절 기간에 안마의자, 피부관리기기가 평소 대비 2배 이상 매출이 신장하는 것으로 나타나 △바디프랜드 파라오2 브레인 안마의자 △엔블리 갈바닉 세트 등 인기 상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코로나19로 높아진 홈인테리어 니즈를 반영해 유명 브랜드의 가구, 인테리어 소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매년 명절 기간에 쇼핑 고객이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배송 서비스를 연휴 기간에도 운영할 예정이다.


내달 1일까지 모바일을 통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전주 프리미엄 한옥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연휴 기간에는 TV홈쇼핑 판매상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순금(18.75g)을 제공하는 '골드문위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인호 롯데홈쇼핑 DT본부장은 "코로나19로 '귀포족'이 늘어남에 따라 연휴 기간 자신을 위한 힐링상품을 집중 편성한 모바일 특집전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소와 시간 제약 없이 모바일로 편리하게 쇼핑하는 합리적인 언택트 쇼핑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5.82 9.29(-0.3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04:14

100,851,000

▲ 1,446,000 (1.45%)

빗썸

03.29 04:14

100,672,000

▲ 1,754,000 (1.77%)

코빗

03.29 04:14

100,620,000

▲ 1,521,000 (1.5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