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19
11.8℃
코스피 2,634.70 0.0(0.0%)
코스닥 855.65 0.0(0.0%)
USD$ 1380.0 -3.0
EUR€ 1469.0 -6.9
JPY¥ 892.5 -3.5
CNY¥ 190.4 -0.6
BTC 93,355,000 1,936,000(2.12%)
ETH 4,505,000 54,000(1.21%)
XRP 739.5 0.7(0.09%)
BCH 710,900 18,900(2.73%)
EOS 1,119 27(2.47%)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홈앤쇼핑 고급화 전략으로 패션 시장 살린다

  • 송고 2020.10.23 09:24 | 수정 2020.10.23 09:25
  • EBN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홈앤쇼핑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코로나19 시대 패션 고급화 전략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의류 구매 수요는 줄고 있지만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상품에 대한 니즈는 높아지고 있다는게 홈앤쇼핑의 설명이다. 이에 가을·겨울(F/W) 시즌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연이어 론칭 중이다.


24일 오전 11시25분에 전세계 200여개 매장 및 국내 명품관에 입점 된 이태리 럭셔리 브랜드인 '밀라숀'의 '울 블랜디드 테일러드 코트'와 '후드 머플러 세트'를 론칭 방송 예정이다. 밀라숀 울 블랜디드 테일러드 코트는 울과 캐시미어(일부 컬러제외)가 블랜디드된 소재의 프리미엄 코트이며 등판에 한국바이린의 패딩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여성 스타일을 구현했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 특별 기획전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고객의 니즈가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그에 발맞춰 패션 스타일 또한 변해야 침체된 패션 업계에 활력을 줄 수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며 "이번 시즌 차별성 있는 패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34.70 0.0(0.0)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19 08:59

93,355,000

▲ 1,936,000 (2.12%)

빗썸

04.19 08:59

93,258,000

▲ 2,078,000 (2.28%)

코빗

04.19 08:59

93,332,000

▲ 2,130,000 (2.34%)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