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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건설 '포레나' 브랜드 가치 높인다

  • 송고 2022.03.29 09:08 | 수정 2022.03.29 09:09
  • EBN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 조감도. ⓒ한화건설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 조감도. ⓒ한화건설

한화건설은 2019년 론칭한 주거브랜드 '포레나(FORENA)'의 전국 거점별 랜드마크 추진 전략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일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한화건설은 올해 역대 최대 물량인 1만5000여 세대의 포레나 주거상품을 공급하고 서울을 비롯한 전국 주요도시의 분양과 노출빈도 확대를 통해 브랜드 위상을 강화해 나간다. 또한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상품 개발을 통해 포레나만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한화건설은 장기적으로도 전국 거점의 핵심 위치를 확보해 랜드마크급 포레나를 지속적으로 공급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서울역 북부역세권 복합개발사업과 대전역세권 개발사업, 수서역 환승센터 복합개발사업 등 한화건설이 주관해 추진 중인 대규모 역세권 복합개발사업에서도 포레나 상품이 포함될 계획이다.


한화건설이 완공한 포레나 광교와 포레나 노원은 각각 광교신도시와 서울 노원구를 대표하는 단지로 자리매김했다. 포레나 전주에코시티는 지역 역대 최대 청약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으며 부산 덕천동에는 총 1860세대 규모의 포레나 브랜드 타운을 건설하고 있다. 또한 포레나 인천미추홀(864세대), 포레나 포항(2192세대), 포레나 청주매봉(1849세대), 포레나 천안노태(1608세대) 등 거점 도시에 대규모 랜드마크 단지가 지어지고 있다.


천안아산역(KTX∙SRT)과 아산역(1호선) 바로 앞에 건설되는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 역시 충청권 내 최고층 생활숙박시설이다. 단지 내 특급호텔급 부대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며 최상층인 70층에는 스카이 라운지가 조성되고 다양한 특화상품이 적용된다.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은 지하 5층~지상 70층, 3개동, 전용면적 99~226㎡ 총 1166실 규모로 이달 말 공급될 예정이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포레나 브랜드가 빠른 시간 안에 높은 인지도와 선호도를 확보할 수 있었던 것은 전국에서 각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를 확보하는 전략을 추진했기 때문"이라며 "이러한 단지들은 브랜드에 고급 이미지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통상적으로 높은 시세를 형성하고 환금성이 좋아져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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