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행장 신충식)은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금융서비스 이용 제고를 위해 ´스마트폰 원격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스마트뱅킹 이용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상담원이 고객의 스마트폰에 원격으로 접속해 실시간으로 확인, 신속한 상담을 지원한다.
´스마트폰 원격상담서비스´는 상담원이 ´화면캡쳐´ 기능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 해결해 줄 수 있어 처음 스마트 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이 가장 어려워하는 스마트폰 공인인증서 설치 문제도 원격으로 지원하게 된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고객행복센터(1588-2100)의 스마트폰 전문 상담원과 통화해 안내에 따라서 어플을 설치하고 원격접속 허가를 하면 된다. 단, 안드로이드 OS의 국산제품만 사용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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