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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매월 1차종 대상 '리프레시 캠페인' 실시

  • 송고 2015.02.09 10:35 | 수정 2015.02.09 10:36
  • 최다현 기자 (chdh0729@ebn.co.kr)

2월 투아렉 고객 서비스센터 방문시 부품 20% 할인

ⓒ폭스바겐

ⓒ폭스바겐

폭스바겐코리아가 '리프레시 캠페인'을 매월 단위로 상시 진행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2월 투아렉을 시작으로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리프레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폭스바겐 리프레시 캠페인은 기존 고객들이 자신의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서비스에 대한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2월 캠페인 기간 중 사전 예약 후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투아렉 고객들은 소모성 부품(엔진오일·필터, 에어크리너,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브레이크 오일, 에어컨 필터, 연료필터, 트렌스미션 오일, 배터리 등) 및 기타 수리가 필요한 부품의 비용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타이어 및 보험수리 제외).

토마스 쿨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리프레시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고객의 부담을 줄인 서비스 혜택이 마련된 만큼 고객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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