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03 16:57:26
모바일
21.1℃
박무
미세먼지 좋음

폭스바겐파이낸셜, 두가티파이낸셜서비스 공식 출범

  • 입력 2015.02.16 13:04 | 수정 2015.02.16 13:05
  • 이대준 기자 (ppoki99@ebn.co.kr)

한스-피터 자이츠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사장(왼쪽)과 김정국 모토로싸 사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한스-피터 자이츠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사장(왼쪽)과 김정국 모토로싸 사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폭스바겐그룹의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브랜드 두카티의 공식 수입사인 모토로싸와 업무 제휴를 맺고, 두카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두카티파이낸셜서비스’를 한국 시장에 정식 출범시켰다고 16일 밝혔다.
 
‘두카티파이낸셜서비스’는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의 금융 상품 브랜드로, 두카티 구매 고객에게 두카티 브랜드 최초로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운용리스 및 금융리스 상품까지 제공하는 토탈 금융 서비스다.
 
이에 따라 두카티 구매 고객은 특별 무이자 혜택과 최장 60개월 할부 등이 포함된 다양한 금융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 두카티 전시장에서 직접 금융상담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원스탑 서비스와 맞춤형 금융 서비스, 계약부터 만기시점까지 관리를 해 드리는 ‘지속적인 고객 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특히, 두카티파이낸셜서비스 출범 기념으로 제공되는 특별 무이자 상품 이용 시, 모터사이클 가격의 50%를 선지급하면 24개월 동안 무이자 할부 조건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운용리스상품을 이용하면 모터사이클 가격의 50%를 보증금으로 납부한 후 36개월 간 무이자 조건으로 이탈리아 정통의 모터사이클을 즐길 수 있다. 월 납입금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싶은 경우에는 유예 할부 상품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두카티파이낸셜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지난 13일 도산대로에 위치한 두카티코리아전시장(서울점)에서 기념 행사를 열었다.
 
한스-피터 자이츠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사장은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다져온 안정적인 재무전략 및 경험을 토대로 두카티 모터사이클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