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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 정품 STS 사용 고객사에 인증 로고 부착한다

  • 송고 2016.04.15 09:03 | 수정 2016.04.19 18:28
  • 박상효 기자 (s0565@ebn.co.kr)

포스코 인사이드(POSCO Inside)로 진화된 솔루션마케팅 일환

'포스코-삼신금속' 연계하여 제작된 포스코 정품STS 인증로고ⓒ포스코

'포스코-삼신금속' 연계하여 제작된 포스코 정품STS 인증로고ⓒ포스코

포스코가 STS제품 고객사를 대상으로 '포스코브랜드 공유' 휴먼솔루션을 적극 도입해 국내 STS시장 리더십 제고에 나섰다.

15일 포스코에 따르면 일명 포스코 인사이드(POSCO Inside)는 포스코 STS브랜드 가치를 고객과 공유하는 브랜드쉐어링(Brand Sharing) 프로그램으로, 포스코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솔루션마케팅이다.

이러한 활동의 일환으로 STS마케팅실은 올해 초부터 포스코 STS소재를 100% 사용하는 고객사 제품에 대해 정품 인증 로고를 부착하고 있다.

STS소재는 탄소강 철강재보다 고객이 소비하는 제품과 밀접하여 구매 결정에 있어 소재 브랜드 이미지가 주요 인자로 작용할 수 있지만 저가 중국산 소재의 범람으로 인해 국내 STS산업 생태계 파괴로 이어져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다.

이에 STS마케팅실은 원산지 표시제 시행·바이코리아 입법 등 제도적 방어책 도입을 적극 검토하는 한편, 고객사와 함께 경쟁력을 제고하는 브랜드 차별화 전략에 나섰다.

포스코 정품STS 인증로고가 부착된 실제 모습ⓒ포스코

포스코 정품STS 인증로고가 부착된 실제 모습ⓒ포스코

STS마케팅실 박종서 매니저는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포스코 STS제품에 포스코브랜드 가치를 더하면서 고객사와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기회를 찾았다. 앞으로 국내 STS시장에서 포스코와 고객사가 영향력 있는 브랜드 가치를 창출해내기 위해 포스코 인사이드(POSCO Inside) 적용 고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성우 삼신금속 상무이사도 "어려운 시황 속에서 포스코와 협업을 통해 소재 경쟁력을 강화하고 판매 확대로 이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고 전했다.

한편, 포스코는 고객의 성장을 지원하고 진화된 솔루션마케팅 실행력 향상을 통해 내수 판매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고 월드프리미엄 제품 판매를 증대해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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