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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공항공사, '정부3.0 서비스 알림관' 개관

  • 송고 2016.08.07 09:45 | 수정 2016.08.07 09:44
  • 최다현 기자 (chdh0729@ebn.co.kr)

여객터미널 1층 7번 게이트 부근서 운영

ⓒ인천공항공사

ⓒ인천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 ‘정부3.0 서비스 알림관’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서비스 알림관에서는 정부3.0의 개념과 범정부 추진성과, 생애 주기형 맞춤 서비스 목록 등을 모바일 기기, VR(가상현실) 기기, 키오스크 등을 이용해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정부3.0 서비스 알림관은 행정자치부와 인천공항공사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졌다. 인천공항공사는 2015년도 정부3.0 우수기관으로 선정됐으며 국민과 외국인에게 정부3.0을 확산하는 서비스 알림관 설치에 여객터미널 1층 중앙공간을 배정하는 등 적극 지원했다.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이번 서비스 알림관 오픈과 같이 국민들이 정부3.0을 보다 쉽고 정확하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방안들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 밝혔다.

인천공항 내 정부3.0 서비스 알림관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여객터미널 1층 7번 게이트 부근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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