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06 17:01:27
모바일
29.8℃
튼구름
미세먼지 보통

대유위니아-한국소비자원, 김치냉장고 안전점검 공동 캠페인

  • 입력 2017.03.03 08:55 | 수정 2017.03.03 08:55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대유위니아 고객상담실 또는 공식 홈페이지 통해 방문 서비스 신청 가능

직접 가정 방문해 안전 점검 및 청소, 관리 방법 교육 실시 예정

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 '오리지널 딤채 보상대축제' 안내 이미지.ⓒ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는 김치냉장고의 안전한 사용을 돕기 위해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김치냉장고 안전 점검 공동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김치냉장고 등 전력을 사용하는 일부 가전 제품은 오래 사용할 경우 부품이나 전기 배선의 절연 성능이 떨어지고 내부에 먼지가 쌓여 누전이나 화재가 발생할 가능성이 커진다.

이번 캠페인은 10년 이상된(2005년 9월 이전 제조) 김치냉장고 딤채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대유위니아 고객상담실 및 대유위니아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점검을 신청하면, 대유위니아 직원이 직접 방문해 김치냉장고에 대한 안전 점검 및 청소를 무상으로 진행한다. 설치 및 관리 방법 등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서도 함께 설명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존 딤채(2005년 9월 이전 제조 제품) 사용 고객 중 오는 31일까지 딤채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30만원 상당의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전문점, 할인점, 백화점, 전자랜드 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구형 모델을 반납하면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유위니아는 안전점검 공동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자사 공식 홈페이지 내 캠페인 소개 글 게시, 고객 대상 문자 발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대유위니아는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게 김치냉장고를 사용할 수 있도록 2014년부터 무상클린 서비스를 진행해 오고 있다"며 "올해에는 한국소비자원과 함께하는 공동 캠페인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김치냉장고 무상점검 및 안전한 사용법 소개 등의 서비스를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