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08 17:04:54
모바일
21.1℃
박무
미세먼지 보통

NHN엔터, 페이코 통합 멤버십 관리 서비스 추가 적용

  • 입력 2017.03.28 15:37 | 수정 2017.03.28 15:37
  •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아시아나항공·네이처리퍼블릭·마리오아울렛 신규 제휴

페이코 앱으로 멤버십 발급받아 보다 편리하게 포인트 적립·사용 가능

페이코 관련 이미지.ⓒNHN엔터페이코 관련 이미지.ⓒNHN엔터

NHN엔터테인먼트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의 통합 멤버십 관리 서비스에 아시아나항공, 네이처리퍼블릭, 마리오아울렛을 신규 적용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페이코 이용자는 해당 앱을 다운로드 받거나 실물카드르 챙기지 않아도 페이코 앱을 통해 멤버십카드를 발급받아 보다 편리하게 해당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오날인 결제 시에는 자동 적립되며 오프라인 결제 때는 페이코 앱을 실행시켜 해당 멤버십의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페이코와 제휴된 멤버십을 새로 추가된 브랜드를 포함해 총 15개다.

페이코와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페이코에서 멤버십에 가입하면 네이처리퍼블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멤버십 포인트 1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마리오아울렛 또한 페이코 멤버십 입점을 기념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4월 중 진행할 계획이다.

NHN엔터 관계자는 "페이코 멤버십 서비스는 간편결제 이용자가 편리한 소비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중요한 부가 서비스로 향후 제휴사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