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LED 표현 10억개 색상 중 SNS 사진으로 대표색 추천
퀀텀닷 기반 최고의 화질·공간 배려 디자인 라이프 스타일 제공
삼성전자는 QLED TV의 우수성을 알리는 새로운 소셜 미디어 캠페인 '자신만의 색을 찾아보세요(Find Your Color)'를 4일 시작한다.
지난 3월에 글로벌 출시된 삼성 QLED TV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컬러 볼륨 100%와 10억개의 색을 표현하는 등 최고의 화질을 구현한다.
삼성전자는 QLED TV가 표현하는 10억개의 색 중에서 나만의 대표색을 찾아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QLED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6월까지 진행된다.
캠페인은 참여자가 공식 홈페이지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 채널에 로그인하면 참여자가 과거에 올린 사진들의 색을 분석해 가장 어울리는 색을 추천해준다.
참여자는 분석 결과 나온 나만의 색을 사진에 입혀 SNS 채널에 바로 게재할 수 있으며 '#FindYourColor', '#QLEDTV' 등의 해시태그를 통해 다른 사람들의 사진과 대표 색들을 감상할 수 있다.
삼성 QLED TV는 퀀텀닷을 기반으로 최고의 화질을 제공하고 TV 자체의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TV가 놓이는 공간까지 배려한 디자인의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다.
투명 광케이블로 TV 주변 기기들을 연결하고 '밀착 월 마운트' 디자인으로 TV와 벽 사이의 틈을 없애 깔끔하고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다. 어느 방향에서도 아름다운 250도 디자인과 이젤 스타일의 '삼성 스튜디오' 스탠드 등 다양한 스탠드로 공간 제약없이 조화를 이룬다.
한승희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상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삼성의 혁신 제품인 QLED TV와 가장 좋아하는 나만의 색을 함께 찾아보는 즐거운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