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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처리퍼블릭, 인도네시아 진출로 해외사업 가속화

  • 송고 2018.01.25 17:36 | 수정 2018.01.25 17:35
  • 김언한 기자 (unhankim@ebn.co.kr)

수도 자카르타 대형 쇼핑몰에 40평대 대형 매장 오픈

사전 오픈 당일 약 1억원 매출 기록…연내 10호점까지 확대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에 위치한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사진=네이처리퍼블릭]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에 위치한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에 1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해외 사업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중동과 유럽 등 해외 시장을 공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올해 첫 진출국인 인도네시아는 포스트 차이나 대표 시장으로 주목받는 세계 4위 인구 대국으로 5% 대 경제성장률을 이어가고 있다.

또 한류 영향으로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고 있다. 인구의 약 90%가 이슬람교를 믿는 세계 최대 무슬림 국가인 만큼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를 계기로 중동 등 무슬림 시장 공략의 교두보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 인도네시아 1호점은 자카르타 바랏 지역에 위치한 리뽀몰에 40평대 규모로 입점했다. 이 곳은 무슬림 인도네시안들이 주로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호점을 사전 오픈한 24일 첫 날 12억4200만 루피아(약 1억원)의 매출 성과를 거뒀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자카르타를 중심으로 위성도시인 반둥과 수라바야 그리고 발리까지 확장해 연내 10개 매장을 선보일 것”이라며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장기적으로는 중동과 유럽 등으로 확대해 해외 시장 다변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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