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08 17:04:54
모바일
20.9℃
박무
미세먼지 보통

교원, 18개 브랜드 상품 모은 'K 멤버스' 오픈

  • 입력 2018.10.16 09:52 | 수정 2018.10.16 09:48
  •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교원 상품 구매 시 최대 100만 포인트 적립

적립된 포인트 사용 손쉽도록 활용 방안 넓혀

ⓒ교원그룹ⓒ교원그룹

교원그룹은 교원그룹과 인연을 맺은 교원가족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8개 계열사 18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포인트몰 K 멤버스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K 멤버스는 교원그룹에서 선보이는 18개 브랜드 150여가지의 상품과 서비스를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한자리에 모은 것이 특징이다.

구몬학습, 빨간펜, 올스토리 전집 등 교육문화 상품을 비롯해 교원웰스의 렌탈 상품, 교원라이프 상조서비스 등 생활문화 사업 전 영역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전국 4개 지역의 더스위트호텔과 체험학습 상품까지도 이용 가능하다.

빨간펜, 구몬, 웰스 등 최근 3년간 교원그룹 제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K 멤버스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후 현재 이용 중인 브랜드를 제외한 교원그룹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K 멤버스의 가장 큰 혜택은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의 제한이 없다. 구매 시마다 상품 가격의 5%~25%가 즉시 적립되며, 상품에 따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은 상품금액을 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며, 적립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K 멤버스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 및 포인트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휴몰도 마련하고 있다. 제휴몰은 교원그룹 상품 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공간으로, K 멤버스 포인트를 제약 없이 100%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제휴몰은 시중 인기 제품 및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포인트를 쌓고 사용하는 것을 넘어 어린아이부터 노년까지 교원그룹과의 인연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며 라이프스타일을 높여 나갈 수 있는 새로운 장으로 거듭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