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02 17:03:48
모바일
25.5℃
맑음
미세먼지 보통

교원웰스 웰스팜, 건강 기능성 항암쌈채 출시

  • 입력 2018.11.07 10:19 | 수정 2018.11.07 10:15
  •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항암 성분 풍부 항암쌈채 모종패키지

ⓒ교원웰스 ⓒ교원웰스

교원웰스는 항암 성분이 풍부한 건강 기능성 채소 항암쌈채를 추가로 선보이며,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의 채소 모종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항암쌈채 모종패키지는 항암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채소로, 집안에서 손쉽게 채소 섭취로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교원웰스는 다양한 영양과 기능을 가진 기능성 채소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식물재배기 ‘웰스팜’을 통해 선보이게 된 것이다.

교원웰스는 항암쌈채 모종패키지 출시로 웰스팜 라인업을 확대하며 렌탈 가격 정책도 개편했다.

웰스팜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채소 모종의 안정화와 생산 규모 확대 등으로 생산 효율성을 대폭 강화해 그 혜택을 고객들에게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웰스팜 렌탈 가격을 인하했다. 매월 렌탈료가 최대 1만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모종을 추가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웰스팜 기기 렌탈에 모종은 별도 구매 가능한 제품을 추가했다. 모종의 정기적인 배송을 원하는 고객과 모종을 원할 때 마다 별도 구매를 원하는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향상을 위해 일환이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웰스팜이 단순히 채소를 키우는 것을 넘어 나와 가족의 건강을 위한 필수 헬시 가전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건강 기능성 채소 모종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