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13 15:03:27
모바일
20.1℃
박무
미세먼지 좋음

캐딜락, 비틀즈 소환 콘서트 'MEET THE LEGEND' 성료

  • 입력 2018.12.10 18:44 | 수정 2018.12.10 18:38
  •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음반 발매 50주년 기념 고객 초청 프로그램

플래그십 세단 'CT6' 통해 풍부한 사운드 감상

ⓒ캐딜락코리아ⓒ캐딜락코리아

미국 제너럴모터스(GM)의 고급차 브랜드 캐딜락이 비틀스 음반 발매 50주년을 기념하는 소규모 콘서트 'MEET THE LEGEND · The Beatles'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캐딜락 프리미엄 복합 문화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고객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90여명의 고객들은 세계 팝 음악사의 영원한 레전드로 불리는 비틀스(The Beatles)에 얽힌 다양한 스토리를 듣고 음악을 직접 경험했다.

또 세계 주류 음악사를 이끌어온 유니버설 뮤직(Universal Music Group)이 참여하고 대한민국 팝 음악계의 선구자로 널리 알려진 팝 칼럼니스트 김경진 씨가 연사로 나서 비틀스에 대한 폭 넓은 음악적 경험을 선사하는 강연을 진행하기도 했다.

실내 총 34개의 스피커 적용으로 풍부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내는 캐딜락의 플래그십 세단 'CT6'를 통해 비틀스 50주년 타이틀 음원을 감상할 수 있는 '보스 파나레이 사운드 존'(Bose Panaray Sound Zone)도 마련됐다.

정정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부장은 "다방면의 문화적 경험을 통해 고객들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수 있도록 캐딜락만의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캐딜락코리아ⓒ캐딜락코리아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